금연에 대한 이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금연에 대한 이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금연에 대한 이 좋은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금연하기를 원하지만, 흡연이 너무 힘들거나 성공적으로 금연하기 위해 필요한 의지력이 없다고 느낀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담배를 끊는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기 위해 금연에 따른 모든 잠재적인 장점과 결과를 종이에 적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목표에 집중하게 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당신의 노력은 더 쉬워질 것이다.

욕망에 굴복하고 싶다면 가능한 한 오래 미루어라.

먼저 산책을 가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거나, 아니면 물 한잔을 먼저 마셔야 한다고 말하라.

다음 담배를 조금만 늦추는 것이 갈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만약 지연된 후에도 여전히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적어도 어느 정도 시간을 끌게 될 것이고, 이는 그날 담배를 덜 피운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면술은 담배를 끊을 때 사용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이런 비전통적인 금연 방식은 많은 흡연자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깊은 무아지경에 빠트릴 수 있고 당신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제공할 수 있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담배가 어느 정도 호소력을 잃었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조치다.

담배를 한 번에 한 발씩 끊어라.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다.

시간에 너무 앞서 생각하지 마라.

한 번에 하루씩 먹어라.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를 헤쳐 나가는 데 집중해 금연 미래를 건설한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라.

이런 정보로 주변 사람들을 신뢰하면 유혹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이게 네가 계속 해야 할 일이 될 수도 있어.

매일 담배를 끊어라.

영원히 그만둘 생각보다는 담배 한 대 피우지 않고 오늘을 헤쳐나가는데 집중해라.

짧은 시간표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는 대신 여러분이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다.

더 나아가면서 목표를 늘리기 시작할 수 있다.

지연 전술은 담배에 대한 갈망이 압도적으로 느껴질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산책을 가거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10분 동안 마음과 몸을 흐트러뜨리도록 하라; 이 때 당신의 충동은 아마 지나갔을 것이다.

필요하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담배를 끊기 위해 냉수상태에 빠지는 것은 가장 현명한 생각이 아니다.

니코틴 패치나 껌과 같은 것들과 같이 도중에 도움이 되는 보충제를 먹도록 노력하라.

이 제품들은 적은 양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여 금단이라는 고통과 스트레스 없이 중독을 없애도록 돕는다.

금연을 결심하는 것은 아마도 당신이 할 것 중 가장 힘든 일일 것이다.

그래도 넌 할 수 있어! 너는 그것에 시간을 주고, 많은 인내심과 의지력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올바른 정보와 지원은 그만두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면, 당신은 즉시 담배를 피울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