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륙 주싱의 안팎

신대륙 주싱의 안팎

신대륙 주싱의 안팎

쥬싱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당신은 다음 글에서 당신의 식단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것이다.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만드는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주스에 적어도 50~70%의 채소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내도록 하라.

과일로 만든 주스는 종종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고, 그 후에는 대부분 야채로 만든 주스보다 덜 건강하다.

주스는 한 끼의 전부라고 생각해라.

일단 여러분이 주스를 몇 개 만들고 주스 한 잔에 얼마나 많은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알게 되면, 그 생각은 여러분에게 더 논리적으로 보일 것이다.

주스는 그 자체로 식사로 섭취되어야만 영양가가 혈류로 훨씬 빨리 들어갈 수 있다.

주스를 냉장고에 단기간 보관하는 것은 괜찮지만 변색을 처리해야 할 수도 있다.

당연히, 갈색이나 회색 주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먹음직스럽지 않다.

레몬즙을 한두 번 짜면 즙이 보기 좋게 보일 것이다.

그 맛은 그렇게 적은 양의 감귤류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는 않겠지만, 그 색은 크게 도움이 될 것이다.

쉽게 분해하고 청소할 수 있는 주스기를 선택하십시오.

주스기를 조립하고, 주스를 분해하고, 세척하는 과정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애초에 주스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한 후 즉시 세척하여 습기가 있는 동안 보다 쉽게 세척하십시오.

당뇨나 저혈당 진단을 받았을 때는 과일 주스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과일 주스는 혈당이 급격히 상승할 수 있으므로 마시지 마십시오.

즙에 포함된 과일의 양에 주의해야 한다.

야채는 과도한 위험을 초래하지 않고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할 수 있다.

당신이 소비하는 주스와 관련된 당신의 신체의 신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시오.

당신은 당신의 제도에 맞지 않는 것을 마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주스를 마신 후에 약간의 위가 우르릉거리는 것을 느낀다면,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용했던 재료들을 확인해라; 새로운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시스템이 그것에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해 적은 양의 과일이나 야채를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노화 과정으로 인해 피곤하거나 건강하다고 느낀다면, 주스를 여러분의 삶에 좋은 보탬이 되는 것으로 생각하라! 즙을 낸 채소의 잔에 들어 있는 밀도가 높은 영양소는 관절 통증을 완화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과도한 활성산소로 인한 노화의 영향과 싸울 수 있다.

주스를 만든 다음 즉시 마셔라.

일단 주스가 만들어지면, 그것은 영양분을 잃기 시작한다.

그것을 소비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영양소의 양은 줄어든다.

이것을 안다면 즉시 주스를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약 여러분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만드는 것에 흥미가 있다면, 여러분은 매스틱 주스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쥬커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징들이 있는데, 그라인딩, 퓨어 기능 등이 그것이다.

몇몇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냉동된 디저트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도 있다.

이러한 추가된 특징들은 만들어질 수 있는 다양한 주스를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오이 주스보다 더 멀리 보지 말라! 오이는 실리카가 상당량 함유되어 있다.

실리카는 결합조직 강화에 도움을 주고 인대, 힘줄, 근육, 뼈에 이롭다.

주스는 정말 다이어트를 더 건강하게 해주는 좋은 방법이고 맛도 좋다.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과일과 야채를 저어줌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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