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요통으로 고생하는 경우 알아야 할 정보

많은 사람들이 요통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잘 모른다.

이 토론은 당신에게 은행을 부수거나 마약에 중독되지 않는 몇 가지 선택권을 줄 것이다.

절대 허리 통증으로 무시하거나 “살려고” 하지 말라.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의 몸이 그들에게 보내는 신호를 무시한다.

네 고통이 저절로 사라질 거라고 기대하지 마.

하지만 급성 통증 발작 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악화될 수 있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며 고통을 치료하면 그 고통은 더 빨리 해결될 것이다.

여러분이 어떤 자세나 위치에 있든 상관없이 정확히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라.

요리를 하거나 청소를 하거나 규칙적인 일상 업무나 업무 업무를 하고 있더라도 오랫동안 같은 동작을 하지 마라.

활동적인 자세를 유지하고 가끔 움직임을 바꾸십시오.

앉았을 때에도 허리통증으로부터 멀리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적절한 자세를 유지하라.

무거운 상자를 들어 올리는 것과 같은 활동만이 요통을 일으킨다는 것이 통념이다.

예를 들어 컴퓨터 앞에서 너무 오랫동안 몸을 구부린 경우, 나쁜 자세로 몇 시간을 보낸 후에 부상이 나타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건강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에 62온스의 물을 필요로 한다.

좋은 식단은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좋은 방법이다.

식사를 잘 할 때 정상적인 체중을 유지할 수 있고, 이것은 건강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허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도 줄여준다.

멀리 떨어져 있는 물건을 들어올리는 것은 종종 시간 제약과 게으름 때문이다.

안전하게 게임을 하는 대신에 지름길을 택하는 것은 종종 부상으로 끝난다.

들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다가가서 팔을 최대한 몸에 밀착시키고, 1분 정도 시간을 두고 무거운 것을 적당히 집어서 등을 보호한다.

심한 요통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기분이 더 나빠진다.

여러분이 이미 느끼는 불편함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그리고 근육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등이 아프면 불을 붙이고 아주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해.

심한 요통은 의사에게 보고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그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것이다.

그는 당신에게 질문을 함으로써 검사를 하고 당신의 병력들을 가져갈 것이다.

요통을 치료할 수 있는 처방약뿐만 아니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통증 완화 보조제 수십 가지가 있다.

다시 말하지만,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에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도 있다.

이것이 효과가 없을 때, 처방약 및/또는 주사가 보증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적정 체중보다 10파운드를 더 가지고 있다면, 다이어트를 해보라.

더 많은 체중이 몸의 무게중심을 증가시킬 것이다.

특히 그 무게가 여러분의 가운데에 있다면 말이다.

그렇게 되면 허리에 무리가 가고, 시간이 흐를수록 만성적인 요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요통 문제는 생각보다 흔하다.

이 글을 읽음으로써 의사에게 왔다 갔다 하거나 약을 한 줌도 먹지 않고 아픈 등을 치료할 수 있어야 한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