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간단한 단계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간단한 단계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간단한 단계

수백만의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을 보길 바라십니까?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것을 성취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곳의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그들에게 말해주기를 기다리고 있다.

온라인으로 게시된 모든 콘텐츠를 Facebook 페이지로 다시 연결하십시오.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는 경우, 요약을 포함한 후 Facebook을 통해 게시물을 자동으로 연결하십시오.

또한 트위터를 페이스북에 연결하여 여러분의 트윗이 거기에 표시되도록 하는 것도 가능하다.

Facebook 오퍼링을 사용하여 특별 거래를 홍보하십시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그 제안을 한 다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벽에 Promo Post를 설치하는 것이다.

할인이 더 많은 구독자를 끌어 모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페이지를 구독하지 않는 사용자와 이 제안을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경품 행사를 열어 보십시오.

당신의 사업체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거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한 사람을 잃으려면 무료가 제공되어야 한다.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업데이트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숙고하십시오.

당신의 업데이트 내용이 일상적으로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그들은 도움을 주거나 교육적이거나 즐거움을 주어야 한다.

Facebook Insights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툴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모든 잠재 고객들을 하나로 묶을 것이다.

그룹에게 당신의 특별 할인과 다른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리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을 알아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참석을 통해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페이스북에 “공유” 기능을 포함함으로써, 당신의 팔로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게시물에 대해 말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상호 작용과 공유를 위해 만들어진 네트워크다.

청중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 비즈니스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용자가 페이지에 게시물을 남길 수 있도록 주석 기능을 켜두십시오.

물론, 여러분은 부적절한 내용을 얻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허락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팬들은 여러분이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할 겁니다.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때 Facebook 페이지의 목적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유 없이 Facebook 사용자가 되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제품을 만드십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의 방향으로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포인트인가?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은 이미 구매한 고객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과는 상당히 다르다.

Facebook 업데이트에서 너무 무리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페이지를 따라오는 사람들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일에는 이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그것을 항상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오래될 것이다.

분명히, 페이스북은 마케팅 사업에 아주 좋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면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어 사업 성장 가능성이 크다.

여기서 얻은 조언을 사용하여 청중과 연결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에 관한 가능성은 무한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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